DF


   DF는 콘크리트 건축공예 집단인 디크리트가 운영하는 

   바닥 현장타설/대형 가구제작 전문 그룹입니다.

   무게 · 크기 · 일체감 ·  설치 등의 이유로 현장에서 만들어지길 바라는 

   콘크리트 바닥 ·  가구 ·  오브제를 현장에서 제작합니다. 




   삼표와 협업하여 자체개발한 섬유강화 미세 합성 콘크리트 UHPC 를 

   주 원료로 사용하며, 일반적인 콘크리트의 한계를 넘어 

   콘크리트 공예 · 디자인 · 예술의 감각적 표현을 목표로 합니다. 










   dff.kr

   dcreteshop.com

    DF TERRAZZO


       테라조란 인조석의 일종으로 시멘트에 인조석, 파쇄석, 자갈, 유리, 플라스틱 등 골재를 혼합하여 경화 후 가공한 것입니다. 

       현장 타설, 공장 생산이 모두 가능하며 내· 외장 바닥 마무리용으로 많이 사용합니다. 안료로 각종 색상을 표현할 수 있으며, 원하는 색상의 골재 또한 제작이 가능합니다. 

       철거 현장의 벽돌이나 폐플라스틱, 폐유리, 금속 공장의 생산 스크랩 등 폐자재를 파쇄하여 골재로 재사용 함으로서 업사이클링의 기능을 하기도 합니다.

       고객의 니즈와 선택에 따라 베이스가 되는 시멘트 색상부터 골재, 표면 질감까지 고객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현장 타설            공장 생산            내· 외장 마감재             색상커스텀            골재커스텀            업사이클링





     DF UHPC


        섬유 강화 미세 합성 콘크리트 UHPC(Ultra High Performence Concrete)

        예술 ·  공예품에 쓰이는 고성능 고급 천연 콘크리트를 개발하여 사용합니다. 

        석면과 각종 휘발성 유기 화합물이 방출되지 않아 친환경적이며, 콘크리트 생산시 높은 열처리를 하지 않아 온실가스 또한 배출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을 제작합니다.